꿈해몽

머리카락빠지는꿈<머리가 빠지는 꿈> 정확한 해몽

dirntx 2016. 4. 11. 17:06



머리카락빠지는꿈<머리가 빠지는 꿈> 정확한 해몽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카락이빠지는꿈 해몽풀이 해볼께요~


길몽이든 흉몽이든 꿈에 너무 연연해 하지마시고


궁금증 해소용으로 재미로 읽어주세요~



< 머리카락빠지는꿈 * 머리가 빠지는 꿈 >


머리카락이빠지는꿈을 꾸었다면 

건강에 신경을 쓰는것이 좋겠네요


머리카락은 생명력,기력,매력 등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신체리듬이 무너지지는 않았는지 

식사는 잘 먹고 있는지 건강에 신경써보시길..



또는 마음에 여유가 없거나 

무엇인가를 잃어버리지 않을까 불안해하고 걱정하고 있을 때도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을 꾼다고 합니다


빠진 머리카락이 많거나 긴 머리가 빠졌다는것은 

경제적인 위기나 권력을 잃어버리지 않을까 하는 

걱정과 불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일자리를 잃지는 않을까.. 같은 불안한 마음으로 인해 꾸는 경우가 있으니 

현재 뭔가에 소홀한것은 없는지 되돌아 볼 필요가 있겠네요





자신감이 떨어졌을 때도 머리가 빠지는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최근 살찐것 같아 라는 말을 자주 들었거나 

거울을 보았을때 예전보다 나이들어 보이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자신감이 저하되었을때도 이런꿈을 꿀수있다고 합니다


머리카락 빠지는 꿈은 

불안하거나 초조하거나 걱정이 많을때 꾸는 경향이 있으니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고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을 꾸는 경우도 있는데...

머리카락이 많이 자라서 미용실에 가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면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

평소 갖고 있는 생각이 꿈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생각보다 아주 많습니다~



머리카락을 잘라야 겠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도

이런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새로운것을 도전해 보고 싶다거나 

현재의 자신에게 만족하지 못할 경우에 꾸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만약 억지로 잘랐거나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지 않거나 

안좋은 상태에 빠질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반대로 산뜻하고 좋았다면 

현실에서도 뭔가 좋은 변화가 일어날지도 모르겠습니다~





머리를 자르는 꿈은 

직장에서의 스트레스,연인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을경우 꾸는 경우가 많으니 

연인에게 소홀하지는 않은지 좀더 신경을 써보시길...

 

스스로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현실에서 결정을 내려야할 일이 있을 때 꾸게 된다고 합니다

연인에게 결별을 선언해야 하는 등 

무언가 결단을 내려야 할 때 꾸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머리가 빠지고 새로 자라났다면 길몽으로 볼 수 있는데...

손상된 머리카락이 빠지고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왔다면 

과거를 돌아보지 말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과감하게 도전해 보는것도 좋겠네요..



머리카락빠지는꿈 간단하게 다르게 해석된 다른 사례...


머리카락이빠지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의 꿈으로 풀이...


본인의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대머리가 되는 꿈은...

추진중인 사업은 수포로 돌아가게 되고

잡안에 손재,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일을 당하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타인과 연결된 말썽과 다툼내지 훼방,모함을 당할수도 있으며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면서 작게 빠지는것이 아니라 전부 다 빠지게 되면 

신변에 위험이 생기는것을 뜻하니 조심해야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