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농협 영업시간,점심시간,주말,토요일 등 <정리>

dirntx 2017. 8. 14. 01:00



농협 영업시간,점심시간,주말,농협 토요일 등 <정리>





반갑습니다

오늘은 농협의 영업시간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은 동네마다 없는곳이 없을정도로

우리나라 대표은행 중 한곳이라 할수있습니다

예전에는 업무를 볼려면 은행에 자주 가야했지만

요즘에는 상당수가 인터넷을 통해서 가능하고

또한 atm기기를 통해서도 가능하기 때문에

농협 영업시간에 대해 조금 무뎌진게 사실입니다





그러던 중 포스팅을 통해

농협 영업시간을 살펴보니..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다른은행들도 전부 이렇다고 합니다


이렇게 일찍 마치는줄 몰랐네요 ㅎㅎ


농협의 경우 지역에 따라

영업시간을 달리하는곳이 590여군데 있다고 합니다


아마 지역적으로 농촌일 가능성이 높을거 같네요..



농협 점심시간


농협의 점심시간은 없다고 합니다

교대로 식사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12~2시까지는

아무래도 좀 기다리는게 길어질수도 있습니다





농협 주말 영업시간 * 농협 토요일 영업시간


농협은 토요일이나 일요일

공휴일에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농협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농협 위치랑 atm기기 위치

인터넷 서비스 시간도 알수있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주말 영업시간,농협 점심시간,농협 토요일 영업시간 정보 포스팅 끝!

날씨가 조금씩 풀리고 있네요~

여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