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17

식탁사는꿈

오늘은 식탁사는꿈해몽 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식탁사는꿈은 무슨 뜻? 집안에서 쓰는 온갖 가구와 가재도구는 각각의 용도별로 꿈의 상징도 달라집니다. 손때 묻은 가구, 자신이 오래 사용한 가구는 사랑의 문제를 나타내고 새 가구를 사들이는 것은 생활이나 심리적인 면에서 새로운 환경이 다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식탁은 식사를 할 때 쓰는 가구입니다. 먹고 마시는 즐거움도 살아가는 데에 크나큰 즐거움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즐거운 일이 생기거나 가정내에 경사가 생길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아주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된다거나 예상치 못하였던 즐거운 일, 기쁜 일이 생길 것입니다. 식탁을 얻는 꿈은 무슨 뜻? 생활이 윤택해지고 돈이 되는 일감을 얻게 된다는 뜻으로 풀이합니다. 빈 식탁을 보는 ..

꿈해몽 2022.03.15

키우던 개가 죽는 꿈

오늘 알아볼 내용은 키우던 개가 죽는 꿈 해몽풀이입니다.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무슨 뜻? 개는 친구, 성실, 풍요로움의 이미지가 강한 동물이지만 꿈에서는 직원, 부하, 자신을 따르는 사람, 비열한 행동, 헛된 결말, 무모한 죽음, 쓸모없는 노력이나 행동, 감정 싸움, 투쟁 등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키우던 개가 죽는 꿈은 믿고 의지하던 사람이 떠나 어려움을 겪게 되거나 재산이 축날 수 있다는 뜻으로 풀이합니다. 아끼고 사랑하던 개가 떠난다면 자신에게 도움이 되던 사람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반려견을 부르는 꿈은 무슨 뜻? 사업에 필요한 돈을 융통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또는 어떤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반려견이 계속 짖는 꿈은 무슨 뜻?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

꿈해몽 2022.03.15

목수를 보고 있는 꿈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목수를 보고 있는 꿈" 해몽풀이 시간입니다. 목수를 보고 있는 꿈은 무슨 뜻? 일반적으로 목수나 건축가, 석공에 관한 꿈은 머지 않아 자신의 집을 짓게 될 경우에 꾸는 꿈이며 새로운 일이나 사업 등의 시작을 알리는 꿈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미 신축한 것을 꾸면 가난과 연결되는 흉몽으로 풀이된다고 합니다. 자신이 목수를 보고 있는 꿈을 꾸었다는 것은 자기 자신에 대한 불만이 강하게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어 성형 수술을 하고 싶어하는 자신의 욕구가 무의식중에 꿈으로 표출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목수에 관한 꿈은 무슨 뜻? 머지않아 자기 집을 짓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이미 신축한 것을 꾸면 가난과 연결되는 흉몽으로 풀이합니다. 목수가 집을 짓고 있..

꿈해몽 2022.03.15

의사를 만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사를 만나는 꿈 해몽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해몽이란 꿈을 꾸는자의 '현실상황을 반영한 상징표상의 암시'와 '잠재의식의 감정'을 통해 그 사람의 '과거와 현실과 미래'를 총체적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꿈'이란, 각 개인의 '과거에 겪었던 상처의 깊이'와 '현재와 앞날에 다가오는 운명'에 대한 사실적 투시의 꿈이나 상징적인 이미지와 표현이 담긴 꿈으로 표현되는 기록입니다. 이는 우리의 의식세계가 잠을 자는 동안에는 활동을 중지하고 있지만 그동안 깨어 있는 신성, 그 자체인 우리의 잠재의식의 정신활동으로 만들어 지는 것입니다. 다시말하면 '꿈'은 자신의 잠재의식과 본능으로 스스로 겪은 우주의 기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10년 마다 겪게 되는 대운과 매년 변하는 세운을 겪으며 '본인 스..

꿈해몽 2022.03.14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 해몽 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의사에게 진찰받는 꿈은 무슨 뜻? 꿈 속에 등장하는 의사는 일반적으로 권위, 부친, 해결사, 안내자, 보호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간호사는 보호, 결점 보완, 봉사, 헌실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의사에게 진료받는 꿈은 고민하던 문제를 주위의 도움을 받아 해결하게 될 암시의 꿈으로 해석합니다. 우선은 자신의 건강에 대해 뚜렷하지는 않지만 좋지 않은 증세를 느끼고 있었는 지를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일 그렇다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의사를 찾아가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마음속의 불안을 없애줄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생각보다 병은 심각하지 않은 가벼운 증세일 것이고 간단한 치료나 쉬운 방법으로 건강을 되찾을 수..

꿈해몽 2022.03.14

안경잃어버리는꿈

반갑습니다. 오늘은 안경잃어버리는꿈 해몽 풀이 외 안경에 대한 여러가지 꿈해몽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해몽이란? 꿈을 꾸는자의 '현실상황을 반영한 상징표상의 암시'와 '잠재의식의 감정'을 통해 그 사람의 '과거와 현실과 미래'를 총체적으로 해석하는 것입니다. 안경을 잃어버린 꿈은 무슨 뜻? 현실에서 안경은 얼굴에 착용하며 눈을 잘 보이도록 도와주는 아주 중요한 구실을 하는 물건으로 꿈속에서도 그 중요성이 유지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면으로 꿈 속에서의 안경은 지혜나 통찰력 올바른 태도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의지하고 있는 중요한 인물을 상징할 수도 있습니다. 안경은 앞을 잘 보여주는 물건입니다. 안경을 잃어버린다는 것은 앞이 어두워지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불행한 일이 생기는 것을 ..

꿈해몽 2022.03.14

가족이 모여있는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이 모여있는꿈 외 여러가지 꿈해몽풀이 한번 해보겠습니다. 가족이 모여있는꿈은 무슨 뜻? 가족은 실제 가족, 직장 동료, 동업, 애정의 확인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할아버지와 할머니, 아버지와 어머니, 형제, 자매 등 위아랫사람으로 이루어진 가족 구성원들은 존경의 대상 또는 권위주의적 존재, 집단적 동업자, 행복과 애정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또한 동일시 인물, 직장의 직원, 일거리와 관계된 어떤 기관 내부의 인적 상황 등이 상징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 온가족이 다 모여있는 것은 가까운 사람들과 시비가 생겨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합니다. 가족과 외출하는 꿈은 무슨 뜻? 가족과 외출을 하는 꿈은 실제로 어떤 용무로 분주다사하게 될 것을 ..

꿈해몽 2022.03.14

가족이 자고 있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이 자고 있는 꿈 외 여러가지 가족 꿈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이 자는 걸 보는 꿈은 무슨 뜻? 꿈에서 가족 중 한 사람이 자고 있는 것을 지켜보는 꿈을 꾸었다면 자고있던 사람에게 좋지 않은 변화가 찾아오고 그로 인해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합니다. 자고 있는 식구를 흔들어 깨웠는데도 그 사람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이 일이 잘 안 풀리고 현재 고민이 많은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가족끼리 나란히 누워 있는 꿈은 무슨 뜻? 꿈에서 한 방에 가족이 나란히 누워 있는 꿈을 꾸었다면 집안이 태평하고 걱정거리 없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게 될 것을 의미하낟고 합니다. 또한 평소 기다리던 좋은 소식이 도착할 것으로 풀이합니다. 부부가 함께 잠자리에 누워 있..

꿈해몽 2022.03.02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꿈해몽 풀이 중에서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은 무슨 뜻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은 무슨 뜻? 주위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은 지인이나 애인, 부부 사이에 말다툼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불미스러운 일이 생겨 고통을 받거나 사소한 시비나 오해로 인해 사람들과 관련하여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주변 사람으로 인해 피해를 보게 될 수 있음으로 당분간은 침착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때로 풀이합니다. 고양이를 안거나 만지는 꿈은 무슨 뜻? 고양이를 안거나 만지는 꿈은 자신에게 손해가 될 만한 일에 휘말리 수 있으며,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근심, 걱정이 생기거나 힘에 겨운 일로 인해 고..

꿈해몽 2022.03.02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 가시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 가시는 꿈"에 대해서 해몽 풀이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또 돌아 가시는 꿈은 무슨 뜻?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서 또 돌아 가시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본인이 현재 지루하게 끌어오던 골치 아픈 일이나 힘든 일이 깔끔하게 해결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또는 목표했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현실에서 어머니가 살아계시지만 꿈에서 돌아가시는 꿈은 무슨 뜻? 이 꿈 역시 길몽으로 어머니께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된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칭찬도 많이 듣고 이쁨도 많이 받는다는 암시라고 하네요. 돌아가신 어머니와 같이 식사를 하는 꿈은 무슨 뜻? 길몽으로 원했던 목표가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어머니와 대..

꿈해몽 2022.03.02